제9회 시흥시장배 전국장애인생활체육탁구대회 개최
페이지 정보
작성자 담당자 작성일18-07-23 09:43 조회496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시흥시장애인체육회(회장 임병택)와 시흥시장애인탁구협회(회장 이인복)는 7월 7일 시흥시체육관에서 제9회 시흥시장배 전국장애인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했다.
이번 탁구대회는 ‘여름 태양이 아무리 뜨거워도 당신의 열정보다는 못합니다’는 슬로건으로 장애인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, 탁구대회를 통한 장애인 재활 치료 및 체력 증진,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사회적응력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.
경기방식은 IPTTC(국제장애인탁구연맹) 경기규정 및 KTTAD(대한장애인탁구협회) 경기규정을 준수해 개인단식, 단체전으로 선수 170명, 자원봉사 50명, 심판(보조) 18명, 진행요원 10명과 보호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.
또 임병택 시흥시장, 김태경 시의장을 비롯해 오인열․이복희․안돈의․송미희․성훈창․박춘호․노용수․이상섭․김창수․안선희․이금재 시의원과 장대석․김종배 도의원, 김학은 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, 이순례 장애인체육회 전무이사, 강한성 센트럴병원 부원장 등이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자리했다.
이 자리에서 임병택 시흥시장은 “전국대회를 시흥에서 개최하는 만큼 시흥시를 방문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”며 “특히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, 장애인들의 체육이 진정한 체육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지원하겠다”고 축사를 전했다.
김태경 시의장은 “장애인과 함께할 수 있는 복지정책에 대해 시의회에서도 충분하고 과감하게 여러분들과 함께 동참하고 같이 생각 할 수 있는 의회가 되겠다”고 말했다.
http://www.siheungjounal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1507